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다른샵보다 매번 늦는게 제가 오해한건가요?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5-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같은시기에 비슷한 가격에 예약했는데~'라는 말씀을

잔금결제를 같은 시기에 요청했다는 것으로 오해를 했던거 같습니다.


저희는 그동안 일부 고객님들이 잔금결제를 왜 빨리 안 받냐고 말씀하셔도

입고시기에 맞춰서 잔금결제를 진행 했기 때문에 이점을 다시 말씀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해외 수입이라는게 사전에 계획한 대로, 저희가 의도 한 대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말씀하신 안내공지를 드리기 애매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예를들어 선박을 예약하면 일정이 나오지만, 이게 매시간 항구혼잡도나 기상 사정에 따라 순간순간 달라지고

국내 들어와서도 창고 이동간, 통관적체, 검사유무 등 변수가 많이 있습니다. 모두가 지연상황입니다.


이에 변경사항이 있을 때마다 공지해 드리면, 어떤분은 왜 공지를 반복적으로 어기냐고 항의 하시고 

또 다른 분은 확실할때 한번만 공지나 문자 하면 되지, 지키지도 못할 문자를 계속 보내냐고 항의도 하십니다. 

그렇다고 날짜를 넉넉히 잡아서 안내 해 드리면, 다른데보다 왜 이렇게 늦냐고도 하시고...

결국은 어느 고객님에게 당연한 일처리가, 다른 분은 불편해 하는 상황이 있기 때문에 

운영자가 이런 저런 상황을 고려해 진행하다는 것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제가 뭘 오해했나요?

같은 시기에 비슷한 가격에 예약했는데

왜 매번 늦게 배송되는지에 대해 말씀드린건데 그게 제 오해인가요?

그리고 그렇게 늦어지는 부분에 대해 단한번이라도 늦어져서 죄송하다고 공지 하신적 있으신가요?

아님 그 이유에 대해서라도 설명 하신적 있으신가요?


이용에 불편함에 대해 사과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럼 사과로 끝나면 되지 제가 뭘 오해 해서 다시 상기시켜드렸다는건지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여기는 고객대응도 참 최악인거 같습니다.

2005년에 생긴 샵이면 뭐합니까? 이렇게 아마추어같은데 말이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