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같은시기에 비슷한 가격에 예약했는데~'라는 말씀을
잔금결제를 같은 시기에 요청했다는 것으로 오해를 했던거 같습니다.
저희는 그동안 일부 고객님들이 잔금결제를 왜 빨리 안 받냐고 말씀하셔도
입고시기에 맞춰서 잔금결제를 진행 했기 때문에 이점을 다시 말씀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해외 수입이라는게 사전에 계획한 대로, 저희가 의도 한 대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말씀하신 안내공지를 드리기 애매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예를들어 선박을 예약하면 일정이 나오지만, 이게 매시간 항구혼잡도나 기상 사정에 따라 순간순간 달라지고
국내 들어와서도 창고 이동간, 통관적체, 검사유무 등 변수가 많이 있습니다. 모두가 지연상황입니다.
이에 변경사항이 있을 때마다 공지해 드리면, 어떤분은 왜 공지를 반복적으로 어기냐고 항의 하시고
또 다른 분은 확실할때 한번만 공지나 문자 하면 되지, 지키지도 못할 문자를 계속 보내냐고 항의도 하십니다.
그렇다고 날짜를 넉넉히 잡아서 안내 해 드리면, 다른데보다 왜 이렇게 늦냐고도 하시고...
결국은 어느 고객님에게 당연한 일처리가, 다른 분은 불편해 하는 상황이 있기 때문에
운영자가 이런 저런 상황을 고려해 진행하다는 것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제가 뭘 오해했나요?
같은 시기에 비슷한 가격에 예약했는데
왜 매번 늦게 배송되는지에 대해 말씀드린건데 그게 제 오해인가요?
그리고 그렇게 늦어지는 부분에 대해 단한번이라도 늦어져서 죄송하다고 공지 하신적 있으신가요?
아님 그 이유에 대해서라도 설명 하신적 있으신가요?
이용에 불편함에 대해 사과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럼 사과로 끝나면 되지 제가 뭘 오해 해서 다시 상기시켜드렸다는건지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여기는 고객대응도 참 최악인거 같습니다.
2005년에 생긴 샵이면 뭐합니까? 이렇게 아마추어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