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뭘 오해했나요?
같은 시기에 비슷한 가격에 예약했는데
왜 매번 늦게 배송되는지에 대해 말씀드린건데 그게 제 오해인가요?
그리고 그렇게 늦어지는 부분에 대해 단한번이라도 늦어져서 죄송하다고 공지 하신적 있으신가요?
아님 그 이유에 대해서라도 설명 하신적 있으신가요?
이용에 불편함에 대해 사과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럼 사과로 끝나면 되지 제가 뭘 오해 해서 다시 상기시켜드렸다는건지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여기는 고객대응도 참 최악인거 같습니다.
2005년에 생긴 샵이면 뭐합니까? 이렇게 아마추어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