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예약상품은 사전에 안내드린대로 예약 후 7일 경과시 취소 및 교환이 어려운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을 인수하실 사정이 안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하신 후 양도를 적극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도방법안내양도가 어려우신 경우, 제품가의 10%()를 위약금으로 처리 한 후, 남은 잔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단, 6개월이 지난 카드 결제건의 경우, 카드사에서 카드 취소가 불가하여 잔액이 적립금으로 환불 됨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이는 서로 부담스러운 일이오니 양도를 적극 고려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예약금 걸어놓은것 최근 이슈로 인해서 잔금결제를 안한상태인데 혹시 취소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