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토르 불량 접수합니다.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문의 글 내용이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메일을 처음에 보내 주실때 뭔가 오류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첨부된 파일이 확인이 되지 않아, 위와 같이 사진 확인이 되지 않는 다는 답메일을 드렸는데

"이미 몇일 전에 받은 배송완료.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이런 내용을 받으셨다는 말씀이신지 궁금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어제 사진까지 첨부해서 스톰브레이커 도색과 기스 불량을 하비박스as로 메일을 보냈는데 확인해보니까 오늘 받은 받은 답변은 이미 몇일 전에 받은 배송완료. 고객님 감사드립니다.그런 메일이더라고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제가 보낸 메일 확인해주시고 제대로된 답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안오면 전화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jinthor.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