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카드승인취소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카드 환불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가 고객님 구매 및 환불 내역을 살펴보니
지난 8/13일에 환불처리가 완료 된 것으로 나옵니다.

조금전 PG사에도 다시 한번 확인 했는데
정상적으로 환불이 진행되었었다고 합니다.

이 환불이 따로 고객님 통장에 돈이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 카드대금에서 차감 처리 되는 방식으로 진행 되기 때문에
8월이후 고객님 카드 청구서 내역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일, 여기서 확인 되지 않는다면
결제하신 카드사에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pg사하고만 계약이 되 있기도 하고, 카드사에 직접 개인결제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개인정보가 필요해서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실 필요가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드사 확인 후 문제가 있는 경우, 다시 한번 연락 부탁드립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작년에 헤드 예약 했었는데 발매가 취소됐다고 해서 카드 취소 가능하다고 8월12일에 연락주셨는데요

그 후로 환불 처리한 금액이 들어오지 않아서  

9월 12일에 재차 문의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카드승인 취소 메일만 날라오고 여전히 돈은 입금되지 않고 있습니다.

원하시면 카드 입금 내역 보여드릴수도 있습니다.

오래된 거래 취소라 오류가 난듯한데 카드사에 다시 문의 부탁드리고

어떻게 해서든 조취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도 3월에 구입한 것을 1년 반 동안 기다리기만 하고 받아보지도 못한 채로 취소된 것도 맥이 빠지는데

취소 처리 마저 이렇게 늘어지니 기분이 좋지 않네요..꼭 처리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