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래 취소와 적립금 관련
작성자 이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아래 주문 번호 20180819-0000011

관련으로 글 남겼는데요 적립금으로 취소 부탁 드릴게요

양도는 귀찮아서 패널티 물고 끝내는 게 나을 거 같구요

재고상품을 구매 한 경우 적립금이 자동으로 지급이 되고,예약상품의 경우 잔금결제시에 자동으로 적립이 되는데,

전액결제를 통한 예약을 하신 경우는 시스템상 수동으로 지급해 드려야 해서지연되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때는 언제라도 말씀해 주시면 미가용기간없이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적립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전에 적립금 적입 안 되서 글 썼을 때 주셨던 답변인데 왜 전액 결제를 해가지고 이 고생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미 전액 결제한 거 그냥 한번에 적립금 주시면 안 될까요?

전산 문제가 아니고 수동이라고 하시니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아홉개 상품 전액 결제로 배송 남은 상태인데 취소 할 일 없고, 만약 취소했는데 적립금을 썼다면 그 부분은 따로 입금 하면 되는 거 아닐까요?

아니면 아홉개 상품 다 하나 하나 글 남겨야 된다는 소리가 아닙니까?

아까 취소 관련 글 쓰면서 배송 완료 된 상품 적립금 부탁 드린다고 글 썼는데 안 해 주셔서 이렇게 상세하게 쓰고 있는데요

만약 안 된다면 이렇게 글 두 번 남기게 하지 않게 해주셨어야지요

어떻게 번거로운 거 없에기 위해 전액 결제한 건데 더 번거롭게 됐네요

아무튼 부탁 드려 봅니다

제가 여기 가입한지 얼마 안 되고 많은 상품들을 상품 받아 본 적이 없는 상태에서 주문했었는데 이렇게 불편한 줄 알았으면 여기서 주문했겠습니까?

그리고 앞으로 여기서 계속 사고 싶어질까요?

만약 안 된다고 하시는데 답변 글이 좀 납득이 안 되면 캡쳐 해서 다른 사이트에 의견 물어도 괜찮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