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제품 예약 감사합니다.^^
결제를 카드로 하셨기 때문에 따로 입금확인 메시지나 메일은 발송되지
않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구매 내역에 대한 이메일은 발송이 되는데
고객님 회원정보를 살펴보니
이메일 주소에 띄어쓰기가 들어가서
정상발송이 되지 않은 듯 합니다.
회원정보란의 이메일 주소를 수정해 주시면
다음 주문 부터는 정상적으로 이메일을 받아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입금 메세지혹은 이메일로 정보가 안와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