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제품 배송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발송내역을 다시 한번 살펴본봐
주소가 변경된 잔금결제건을 발송처리해야 하는데
실수로 예약건을 발송처리하여
이전 주소로 제품이 발송이 된거 같습니다.
이후에는 이런 실수가 없도록 주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사이트에 주소 변경까지 되어 있는데 예전 주소로 갔어요...
다행히 지금 살고 있는 곳과 가까워서 예전 주소에 살고 계신 분께 양해 드리고 가져왔습니다만 이런 일이 재차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글 남깁니다 ㅎㅎ
수고하세요!